뉴스

비트 코인과 자산 분배


Bitcoin의 기술은 Bitcoin을 사용하려는 회사와 사람들에게 이해하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이것이 사람들이 거래를 처리하기 위해 종종 공급 업체에 의존하는 이유입니다.

따라서 비트 코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선택이 매우 제한적입니다. 게임에서 소수의 주요 플레이어 만 투자를 주차 할 수 있습니다. 구매하는 경우, 구매가 매우 투기적이고 규제가 없음을 이해해야합니다.

이와 관련하여 많은 조직에서 분산 비트 코인 네트워크의 많은 자산 중심화에 대한 데이터를 게시했습니다. 이 보고서 중 일부는 모든 비트 코인 주소의 5 % 미만이 비트 코인의 약 95 %를 포함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.

이 시리즈에서 TruStory는 사용자가 온라인 군중 주장을 조사하고 검증 할 수있는 플랫폼이며 최근 비트 코인 자산 차이에 대한 통계를 공개했습니다.

TruStory의 분석에 따르면 Bitcoin의 부는 매우 중심적이며 일부 사람들은이 분석에 동의하고 비판합니다.

이와 대조적으로 Civic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Vinny Lingham은 TruStory의 분석가 Deshpande의 보고서를지지했으며, 사람들은 비트 코인 네트워크에서 채굴을 시작한 것으로 추정됩니다. 이 장치의 암호 화폐는 시장을 완전히 통제 할 수있게합니다.

여기서 Bitcoin 부의 중앙 집중화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에서  비트 코인과 자산 분배 그림

BTC의 80 %는 여전히 지갑 주소의 2 %를 차지합니다.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지적했듯이 총 지갑 주소의 백분율은 의미가 없습니다.

먼지 만 포함 된 지갑 주소는 얼마든지있을 수 있습니다. 이 지갑을 버릴 때 더 낮은 한도를 사용해야합니까?

실제로, 최소 10 억 개의 화폐 공급량을 포함하는 지갑 주소의 수가 가장 높습니다. 이것은 더 많은 부의 분배가 있음을 보여줍니다.

세상에는 항상 불평등이있을 것입니다. 현재 세계 인구의 1 %가 세계 부와 성장의 50 %를 통제합니다. 그러나 Bitcoin이 이것을 변경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? 평가 섹션에 알려주십시오.

거대 ING 은행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오스트리아 사람들은 비트 코인과 암호 화폐에 대해 회의적입니다.

이 기사에서는 흥미로운 주제 인 Bitcoin이 어떻게 배포됩니까?

영국과 유럽 전역의 암호 화폐 규제 부족은 업계에서 문제가되었으며 Coinbase도 예외는 아닙니다.

출처 : CRYPTOTENDENCIA의 0x 정보에서 컴파일되었습니다. 저작권은 저자가 소유하며 허가없이 복제 할 수 없습니다. 계속 읽으려면 클릭하십시오.